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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dd.jpg : 뒷 창문크기 수정 + 전체 톤과 디자인 다시 수정.2.JPG : 뒷 창문크기 수정 + 전체 톤과 디자인 다시 수정.1.JPG : 뒷 창문크기 수정 + 전체 톤과 디자인 다시 수정.

실제 드라마틱한 나무 줄기를 찾아서 그 부분은 랜더링 안에 넣어 라이팅을 계산 하는게 좋겠다. 이후 안에 클론을 직접 집어넣고, 나무를 어떻게 터칭해나갈까에 대한 자료조사를 한다.(그림 + 사진 벗꽃)

이후 바닥에 약간 잎을 깔아준다든가 자잘한 마무리를 하고, 인공여신 일러스트 추가제작

 

 

 

작업은 참 공포와 고통의 연속인데, 음악은 이를 잊게 해준다.

좋은 음악을 계속 좋은 헤드셋으로 들어야 한다.

 

 

지금 하는 모든 과정은 실험과 도전의 연속이다.

지지부진 하고, 실제 진도가 나가는 분량도 적지만 다시 한번 돌이켜 한다면 훨씬 원활히 할 수 있다.

 

이번 실험의 가장 큰 수확은, 3D 에셋을 편리하게 활용케 되었다는 것.

 

이미 제작되어있는 건 손쉽게 도입하여 활용할 수 있다.

 

 


  1. 시뮬레이션 학습.. : 물 0 file

  2. V-ray 학습 1장 --> 5장. 계속 진행중.. 0 file

  3. 자료 보완을 위한 랜더링.. 1 file

  4. 렌즈 테스트 + 텍스쳐링 0 file

  5. 70%.. 0 file

  6. 거대나무 추가 + 다른 샷 2 file

  7. 뒷 창문크기 수정 + 전체 톤과 디자인 다시 수정. 0 file

  8. 샷 테스트 (+ 나무추가) 2 file

  9. 구도수정.. 조명 수정.. 0 file

  10. wollow 디지털 버드나무 추가 0 file

  11. 색상과 무드 확정 + 모델링개선 + 랜더링 진행 0 file

  12. 랜더링 + 컬러 썸네일링 0 file

  13. 모델링 지속 0 file

  14. 몸체 완성 후 기계손 부분 제작 시작 + 스케치 2 file

  15. 곤충스케치 + 오늘자 3D 업데이트 3 file

  16. 기계팔 몸통 제작 + 스케치 1 file

  17. 이어폰 계속 진행 0 file

  18. 99% 2 file

  19. 섭스탄스 공부 계속 0 file

  20. 80% 지점 1 file

  21. 3DsMAX 복습 1 file

  22. 모델링과 섭스탄스 페인팅 공부시작 2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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